LANGUAGE :
             
B.S(BENE SPORTS)

2004년 스페인을 중심으로 한 유럽 선진축구와의 적극적인 교류를 목적으로 설립된 ‘베네 스포츠’는 스페인어로 ‘좋은 운동’을 의미합니다.
그 동안 적극적인 교류를 통하여 스페인 명문 ‘FC 바르셀로나’를 필두로 스페인뿐만 아니라, 독일의 유수 명문 클럽과도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여러 차례 국내외 유·청소년 대회에 해당 클럽들을 초청하여 선진 유·청소년 축구 클럽들의 모습을 국내에 소개시키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또한 한국의 꿈나무들 역시 유럽 현지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를 통하여 ‘FC 바르셀로나’ 유스 팀에 백승호 선수를 필두로 이승우 및 장결희 선수가 입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현지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스페인의 우수한 지도자를 국내에 초청하여 지도자 및 유·청소년 선수들이 그들의 축구실력을 진일보시키는 기회의 장을 열어주었으며, 스페인 현지를 직접 방문하여 우수한 선진 축구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각급 선수들이 소속한 축구 팀들에 대한 스페인 전지훈련을 지속적으로 대행해 오고 있으며, 유·청소년 선수들뿐만 아니라, 성인 선수들에 대한 활발한 교류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유럽 선진축구와 한국 축구 시스템을 아직 축구 후진국이라 할 수 있는 아시아 지역에 보급하여 활발한 교류를 할 수 있는 역할을 하도록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초로 ‘Bene Soccer’라는 축구 브랜드를 통하여 전국단위로 각 지역별로 축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형태의 축구클럽 모델로서 유·청소년 축구 발전에 크나큰 기여를 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세계는 더욱 긴밀히 협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바 축구라는 전 세계 공통어를 통하여 활발한 국제교류에 앞장설 것이며, 나아가 축구뿐만 아니라, 타 스포츠 및 문화교류에도 선도적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Bene Sports’가 되도록 하겠습니다.